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날 생선을 먹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었다

    1. . "일본의 진미입니다"는 더 이상 식욕을 돋우는 것 같지 않았습니다. 날 생선은 날 생선, 진미 여부입니다.


    1. "내가 왜 속이지 말아야하는지 다시 설명해주세요." 그는 물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은 그렇게했고 아무도 그렇게해서 벌을받지 않습니다. 내가 몰라서 사기꾼에게지는 것을 행복하게 생각해야합니다. 그게 당신이 나에게 말하는 거죠?"


    1. 지적인 고릴라의 얼굴과 사람의 뇌 케이스를 가진 키가 7 피트 인 털복숭이 인간형을 상상할 수 있다면, 이빨을 제외하고는 어떻게 생겼는지 대략적으로 알 수있을 것입니다. 송곳니는 호랑이 얼굴에 더 잘 맞았을 것이고, 넓고 얇은 입가의 구석에 보여서 사나운 표정을 보여주었습니다.


    1. 기다리고보고 있습니다. 그녀가 지난 몇 주 동안 한 전부였습니다. 음식과 음료 외에는 아무것도없는 방에 갇혀있을 때 어쨌든 할 수있는 모든 일입니다. 그녀는 새들이 볼트로 잠긴 창문을지나 날아가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그녀는 바닥에 구멍을 뚫고 원하면 닿을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통해 탈출 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세 가지 이야기는 조금 멀다.


    1. 바바라는 20 분 동안 테이블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20 분의 길고 지독한 분이었습니다. 데이비드는 오늘 정시에 도착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는 한 번도 없었지만 한 번은 약속했습니다. 그녀는 그의 약속을 믿을 때까지 지난 주 동안 그에게 약속을 여러 번 반복하도록했습니다. 이제 그녀는 대가를 지불하고있었습니다.


    1. 인생에서하고 싶은 일을 결정할 수 있지만, 창조하는 일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업이 끝나면 가시적 인 것을 남기는 것. 그렇게하면 당신이 떠난 후에도 당신이 창조 한 것들에서 계속 살아갈 것입니다.


    1. 그녀의 의식의 낯선 부분에서 발생하는 것 같던 형언 할 수없는 억압은 그녀의 온 존재를 막연한 고통으로 가득 채웠다. 그것은 그녀의 영혼의 여름날에 스치는 안개와 같은 그림자 같았다. 이상하고 생소했습니다. 기분이었다. 그녀는 남편이 자신의 발자취를 밟은 길로 인도 한 운명에 대해 슬퍼하며 내면으로 남편을 꾸짖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자신에게 좋은 외침을하고있었습니다. 모기는 그녀를 즐겁게했고, 그녀의 단단하고 둥근 팔을 물고 그녀의 맨발을 움찔했다.


    1. 그는 서류 가방의 비밀을 최대한 빨리 확보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서둘러 기차역에서 계단을 내려갔습니다. 계단을 내려 가면서 그는 뒤에서 뭔가를 들었고 재빨리 공황 상태에 빠졌습니다. 거기에는 아무도 없었고 낡은 낡은 신발 한 켤레가 그가 방금 내려온 계단에 깔끔하게 놓였습니다. 그는 그들을 보지 않고 지나쳤습니까? 불가능 해 보였습니다. 그는 몸을 깊숙이 차게했을 때 돌아서려고하고 있었다.


    1. 그녀는 가장 중요한 단계가 첫 번째와 마지막 단계라는 말을 반복해서 들었습니다. 그녀가 한 모든 일에 그녀가 가지고 다니는 것이었지만 그는 나타나서 모든 것을 방해했습니다. 그는 그녀가 잘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가장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가장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음 단계였습니다.


    1. 그녀는 어두운 방에 앉아 기다리고 있었다. 이제는 교착 상태였습니다. 그는 그녀를 방에 둘 수있는 힘이 있었지만 그녀를 회개하게 만들 힘은 없었습니다. 그것은 공정하지 않았고 그녀가 어둠을 얼마나 오래 견뎌야하더라도 태도를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세 살 때 샌디의 완고한 성격은 이미 한창 피어났다.


    1. 의자는 25 년이 넘도록 구석에 앉았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실제로 앉아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 누군가 그렇게 한 지 얼마나 되었습니까? 그는 10 년 이상 상상했다. 그러나 지금은 의자에 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었습니다.


    1. 그녀는 세상이 지나가는 것을 바라보며 앉았을 때 무언가 그녀의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색상이나 모양이 아니라 움직이는 방식이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무엇인지, 어디로 가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는지 눈을 가늘게 뜨고 보았지만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먼 곳을 계속 쳐다 보면서 왜이 불안감이 몸 안에 쌓이는 지 이해하지 못했다. 그녀는 일어나서 달려야한다고 느꼈다. 그녀가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낼 수만 있다면. 그 순간 그녀는 그것이 무엇인지, 그것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이해했고, 그녀의 삶이 결코 같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1. 그는 약 1 마일 떨어진 늦은 오후에 크랙 메아리를 들었다. 그의 심장이 뛰기 시작했고 그는 완전한 스프린트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는 계속 전력 질주를하면서 숨이 멎을듯한 표정으로 "총성이 아니었다. 총성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1. 가끔 목 뒤에서 따끔 거리는 느낌이 드는 거 알아? 그녀와 이야기 할 때 그 느낌을 받았습니다. 내가 육감을 믿지 않는다는 걸 알 잖아요하지만 그녀에게는 뭔가 옳지 않은 것이 있습니다. 어떻게 아는지 모르겠지만 그냥 알아요.


  1. 소년은 자신에 대해 알지 못하는 사이에 평온하게 길을 걸었다. 그는 공이 도로를 향하는 동안 차 소리를 듣지 못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향해 한 발짝 나섰고 그렇게함으로써 그의 운명을 봉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