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는 그것이 독감인지 어젯밤 음주인지 결정

    1. 그는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그의 머리가 쿵쾅 거리며 회전했다. 할 수 없었습니다. 아마도 둘 다의 조합이었을 것입니다.


    1. 1939 년 5 월 12 일 미국 혁명의 딸들 멀트 노마 장에 의해 배치 된 청동 마커의 캡션에 따르면,“대학 홀은 록키 산맥 서쪽에서 교육 목적으로 지속적으로 사용되는 가장 오래된 건물입니다. 여기에는 모든 학습 된 직업에서 전 세계적으로 인정을받은 교육받은 남녀가있었습니다.”


    1. 나는이 순간에 글을 쓰고있다. 내 말은, 나는이 순간에 다른 것을 쓰려고했다는 것입니다. 내가 작성하려는 문서는 물론 내 컴퓨터의 다른 프로그램에서 열려 있고 참을성있게 내 관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나는 특별히 의미있는 일을하는 것보다하기가 더 쉽기 때문에이 단락에서 무의미한 감정을 엿먹이고있다. 주의가 산만 해져서 감사합니다.


    1. "의미"라는 문구의 의미를 논의 할 수있을 것 같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역방향 참조 의미론과 다른 mumbo-jumbo의 바다에 빠져들고 싶을 때입니다. 아마도 그러한 논의는 "있다고 생각한다"는 것이 보이는 것처럼 정확히 무의미한 구절이며, 우리 중 누구도 실제로 아무것도 할 의도가 없다는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 실존 적 속옷 토대가 보여주는 것입니다. 쿠키가 부서지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이제 나는 쿠키를 원합니다.


    1. 라스베가스에서 차를 빌려 조슈아 트리 바로 북쪽에있는 트웬티 나인 팜스에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우리는 라스베가스에서 Mojave National Preserve를 통해 운전하고 내려가는 길에 짧은 하이킹을 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월요일에는 Joshua Tree에서 하루 종일 보내십시오. 돌아 오기 전에 조슈아 트리 나 모하비에서 더 많은 일을하고 싶은지 다음날 아침에 결정할 수 있습니다.


    1. 느린 친구와 함께 하이킹을하는 것은 항상 좋습니다. 곰을 만나면 전체 그룹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룹에서 가장 느린 사람 만 수행합니다. 그것이 그들이 그날 배우려고했던 교훈이었습니다.


    1. MaryLou는 자부심을 가지고 티아라를 착용했습니다. 그녀가 입었을 때 그녀가 정말로하고 싶지 않은 일을 조금 더 쉽게 할 수있는 무언가가있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아파트를 청소할 때 창문 너머로 응시하는 사람들이 무슨 생각을하는지 정말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1. 그 자리는 위장하기에 완벽했습니다. 적어도 그녀가 그 자리를 고를 때 생각했던 것입니다. 그녀는 이러한 환경에서 누구라도 그녀를 볼 수있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세상에서 숨겨져 있고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다고 확신하며 앉았습니다. 안타깝게도 그녀는 다른 사람들이 다른 각도에서 그녀를 바라 볼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고 이제 그들은 그녀의 은신처를 향해 은밀하게 내려 가고 있습니다.


    1. 그는 자신이해야 할 일을 알고있었습니다. 그것은 처음부터 분명해졌습니다. 그것이 선택을 어렵게 만든 것입니다. 그가해야 할 일과 할 일이 같지 않았습니다. 그가 피할 수없는 결과를 기꺼이 직면한다면 괜찮 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1. 그는 서류 가방의 비밀을 최대한 빨리 확보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서둘러 기차역에서 계단을 내려갔습니다. 계단을 내려 가면서 그는 뒤에서 뭔가를 들었고 재빨리 공황 상태에 빠졌습니다. 거기에는 아무도 없었고 낡은 낡은 신발 한 켤레가 그가 방금 내려온 계단에 깔끔하게 놓였습니다. 그는 그들을 보지 않고 지나쳤습니까? 불가능 해 보였습니다. 그는 몸을 깊숙이 차게했을 때 돌아서려고하고 있었다.


    1. 늑대는 길을 멈춰 어머니와 새끼의 크기를 조정했습니다. 마지막 식사 이후 일주일이 지났고 그들은 절망적이었습니다. 새끼들은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었지만 어미 그리즐리를 잡을 위험이 높았습니다. 결정을 내려야했고 잘못된 선택은 팩의 끝을 알릴 수 있습니다.


    1.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노력했습니다. 그의 칙칙한 옷과 엉성한 머리카락은 그를 노숙자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그녀가 말한 것처럼 그는 정말로 다음 아인슈타인 이었습니까? 그게 사실이었을 때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계속했다.


    1. 비와 바람이 갑자기 멈췄지만 하늘은 멀리서도 회색의 폭풍우를 품고 있었다. Dave는이 느낌을 너무나도 잘 알고있었습니다. 폭풍 전의 고요함. 그는 모든 지옥이 풀릴 때까지 제한된 시간을 보냈지 만, 그는 평온함에 감탄하기 위해 멈추었습니다. 아마도 이번에는 다를 것이라고 생각했다. 깊이있는 지식은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생각했다.


    1. 그는 전문가 였지만 누구나 충분히 이해할 수있는 분야는 아니 었습니다. 그는 부드러운 서버 아이스크림이 매번 완벽한 원뿔을 만들기 위해 정확한 각도로 그 안에 떨어지도록 원뿔을 바로 잡는 방법을 알고있었습니다. 완벽하게하는 데 몇 년이 걸렸고 이제 그는 아무런 생각도하지 않고 할 수있었습니다. 놀랍게 본 신입 사원을 제외하고는 아무도이 성과의 아름다움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 것 같았다.


  1. 그가 생각할 수있는 것은 모든 것이 어떻게 끝날 것인지였다. 방정식에는 여전히 약간의 불확실성이 있었지만 누구나 볼 수있는 기본 사항이있었습니다. 그가 아무리 긍정적 인 것을 보려고 애썼다해도 볼 수있는 곳은 없었다. 끝이 다가오고 있었고 예쁘지 않을 것입니다.